성주군 소상공인연합회 발대식 및 회장 취임식 개최 > HEADLINE | 경상포커스
    Update 2024.04.27 (토)

 

성주군 소상공인연합회 발대식 및 회장 취임식 개최

경상포커스 2023-01-11 (수) 13:49 1년전 1351  


경상포커스=전상철기자성주군은 지난 10일 성주읍 행정복지센터 2층 소회의실에서 성주군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손석훈) 발대식 및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윤 경북도 소상공인연합회장을 비롯한 성주군 연합회 관계자들과 이병환 성주군수, 김성우 성주군의장 등 약 8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개회선언, 이상윤 경북연합회장의 격려사, 신임회장 임명장 수여, 연합회 깃발 전달 등의 순서로 진행돼으며, 이병환 성주군수와 김성우 성주군의장이 축사를 통해 성주군 소상공인연합회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 축하했다.

 

창립 발대식을 통해 취임한 손석훈 회장은 관내 소상공인의 권익을 대변하고 소상공인의 경제적 지위 향상을 위해 성주군연합회를 결성하게 됐다.” 소상공인이 행복한 성주를 만들기 위해 직접 발로 뛰고 현장에서 소통하겠다.” 고 각오를 밝혔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축사를 통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관내 소상공인들의 권익향상과 지역 경제발전을 위해 성주군 소상공인연합회를 발족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군에서도 소기업,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과 지원에 소홀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