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여사버섯 고명애 대표, 영양듬뿍 버섯 기탁 > HEADLINE | 경상포커스
    Update 2024.04.26 (금)

 

고여사버섯 고명애 대표, 영양듬뿍 버섯 기탁

경상포커스 2022-09-21 (수) 10:37 1년전 200  


경상포커스=박동석기자고여사 버섯농장 고명애 대표는 20일 성주군청을 방문해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을 위한 오르틴 버섯(200만원 상당) 100박스를 기탁했다.

 

이번 기부는 성주군과 1:1 매칭기부 이벤트로 진행됐으며 성주군 직원들이 500그램 1통을 1만원에 구매하면, 같은 제품 1통을 군내 취약계층에 기부하는 방법으로 진행됐고 많은 군청 직원들이 기부이벤트에 참여해 기부활동에 동참해주었다.

 

고여사버섯 고명애 대표는 금수면 명천리에서 직접 버섯 농사를 짓고 판매하고 있으며, 암 진단을 받고 항암치료와 함께 전원생활을 하며 지금 직접 기르고 있는 오르틴 버섯을 먹으면서 기력을 회복할 수 있었다고 한다.

 

고명애 대표는 나는 난소암이라는 역경을 만났지만 오르틴 버섯을 먹으며 기력회복을 했고 버섯 사업으로 다시 일어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고 있는 것처럼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에게 전달되는 이 버섯이 단순한 버섯이 아닌 제 인생을 담은 희망으로 전달됐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이병환 군수는 코로나19확산과 태풍 등으로 인해 다들 힘든 상황에서도 이러한 꾸준한 기부활동이 이어지고 있기에 사회가 아직 따뜻한 것 같다기부이벤트에 기꺼이 동참해준 군직원들에게도 감사함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