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소방서, 안전한 사회만들기와 나눔실천을 위한 ‘주택용 소방시설’지원 업무협약식 개최 > HEADLINE | 경상포커스
    Update 2024.04.27 (토)

 

성주소방서, 안전한 사회만들기와 나눔실천을 위한 ‘주택용 소방시설’지원 업무협약식 개최

경상포커스 2021-02-23 (화) 11:18 3년전 503  


경상포커스=이광호기자성주소방서(서장 송인수)23일 오전, 소방안전협의회 소속 3개사(왕보, 모아, 명일폼)와 함께 사회취약계층의 주택화재 인명피해를 줄이기 위한 주택용 소방시설(소화기 등) 지원 사업을 추진하기로 협약을 맺었다.

 

이날 성주소방서는 송인수 성주소방서장과 조윤제 왕보 대표, 송재동 모아 대표이사, 노규익 명일폼부사장 등이 참석, 화재 인명피해 저감을 위한 적극 지원을 약속했다.

 

본 협약은 성주소방서에서 추진하고 있는 겨울철 지역 맞춤형 특수시책 우리 동네 안심소화기 설치관련 협약으로, 3개사는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확대를 위한 소방시설 기증(300만원 상당)과 각종 소방훈련 시 인원 및 장소 지원 등을 약속했다.

 

아울러 성주소방서는 관내 주택용 소방시설 보급을 13,686가구 중 8,760가구에 보급하면서 2020년 말까지 총 설치율 64%를 달성하고 지속적으로 보급을 추진하고 있다.

 

송인수 성주소방서장은 군민과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해 적극 지원을 약속해 주신 3개사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군민들께서 소방업무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만큼 더 향상된 소방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