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군 핵심리더 이장연합회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 경북 | 경상포커스
    Update 2018.09.20 (목)

 

고령군 핵심리더 이장연합회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경상포커스 2018-09-11 (화) 15:10 9일전 22  


【경상포커스=전상철기자】고령군이 후원하고 고령군이장연합회가 주관하는 고령군 핵심리더 이장연합회 역량강화 워크숍이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1박2일 동안 고령군수, 군의원, 이장연합회 회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남 사천시 (삼천포해상관광호텔)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함께하는 지역사회 조직만들기 공감과 소통의 리더십을 통해 더 큰 고령만들기 역량강화 워크숍이 함께 진행됐을 뿐아니라, 지역사회 활성화에 이바지한 이장에 대한 표창 및 화합행사 등을 가져 그 동안의 노고를 위로․격려하고 상호간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고령군과 사천시의 협력관계 강화를 위해 사천시장(송도근)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으며, 앞으로 경남과 경북의 화합을 위해 고령과 사천이 함께하기로 약속하는 자리를 가졌다.

 

최송기 이장연합회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지역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는 이장들이 더 큰 고령만들기, 더 행복한 고령 만들기에 앞장서 활기차고 행복한 고령의 미래를 열어가는데 앞장서자” 고 말했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묵묵히 땀흘려 일 하시는 이장들에게 감사드리며, 민선 7기 더 큰 고령, 더 행복한 군민을 만들기 위해 군정 발전에 모든 역량을 집중 할 것이며 이에 이장연합회 여러분들이 동참해 군민 행복시대를 함께 열어가기를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