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서, 제78대 배기명 성주경찰서장 취임식 개최 > HEADLINE | 경상포커스
    Update 2024.05.07 (화)

 

성주서, 제78대 배기명 성주경찰서장 취임식 개최

경상포커스 2018-08-07 (화) 11:00 5년전 410  


【경상포커스=전상철기자】성주경찰서(서장 배기명)에서는 지난 6일 3층 대회의실에서 제 78대 배기명 성주경찰서장 취임식을 가졌다.

 

신임 배기명 서장(51)은 경찰대 출신으로 대구 서부경찰서 수사과장, 대구지방경찰청 여성보호계장, 대구지방경찰청 형사과장을 거쳐 성주경찰서장으로 취임했다.

 

배기명 서장은 취임식에서 “지금 우리 경찰은 수사권 조정 및 자치경찰제도 시행 등 중요한 변화의 시기를 맞이하고 있고 이러한 변혁의 시기를 맞이해 최일선 치안현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경찰관의 역할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느낀다”며 아래와 같이 비젼을 제시했다.

 

첫째, 주민이 신뢰할 수 있는 경찰행정을 펼치기 위해 진심이 담긴 마음과 태도를 가지고 “내 일 같이, 내 식구 같이, 내 것 같이” 일을 한다면 주민의 지지와 협력을 얻을 것이고 곧 민주·인권·민생 경찰로 나아갈 길이라고 했다.

 

둘째, 사회적 약자들이 느낄 불안과 절박한 심정을 살펴보고 이를 보듬어 주는 노력을 아끼지 말아야 하고 피해자 보호와 지원에도 정성을 다해야 할 것이라고 했다.

 

셋째, 우리 경찰의 존재이유는 주민이며 지역공동체와의 협력만이 한정된 경찰력의 한계를 극복 할 수 있는 길이므로 주민들의 요구가 무엇인지 늘 살펴볼 것을 강조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