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원로들과의 경험과 지혜를.... 군정에 반영 !! > HEADLINE | 경상포커스
    Update 2024.03.29 (금)

 

지역 원로들과의 경험과 지혜를.... 군정에 반영 !!

경상포커스 2018-07-09 (월) 23:12 5년전 392  


지역 원로간담회 개최... 군정 운영방향, 지역현안 설명

청년 간담회를 시작으로 지역 원로들과의 공감행정 추진

 

【경상포커스=전상철기자】고령군은 9일 가야문화권 개발 및 지역경제 활성화 등 지역 현안사업과 향후 군정운영 방향에 대한 의견을 듣기 위해 지역 원로들을 초청해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민선 초대 군수인 이진환 前 고령군수를 비롯해 전․현직 도의원과 前 군의장 등 군의 발전을 이끌어 오신 온 지역 원로분들을 초청해 원로분들의 오랜 경험과 식견을 군정운영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마련했다.

 

지역 원로들은 지역 현안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을 제시했으며 곽용환 고령군수는 이를 군정에 반영해 군민체감의 공감행정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가야사 발굴 복원사업이 정부의 국정과제로 포함되는 등 그 어느때 보다 중요한 시기이다”며 “지역의 원로 및 대표로서 고령의 발전과 미래를 위해 군민들의 삶이 향상될 수 있도록 언제라도 고견을 들려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진환 전고령군수는 “처음으로 역대 군수, 도의원, 군의회의장들이 한 자리에 모여 지역발전을 위해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 곽용환 고령군수에게 감사하다”며 “지금까지 군민이 살맛나는 고령 건설에 많은 노력을 다해온 것을 알고 있으며, 지난 선거기간 동안 약속한 ”더 잘사는 고령 완성”이 현실이 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고령군은 지난 3일 지역 청년간담회를, 4일에는 군청 직원들과 간담회를 갖는 등 민선 7기 출범과 함께 소통과 공감행정을 이어가고 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