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선기 칠곡군수 출마선언, 시 승격 등 공약 제시 > HEADLINE | 경상포커스
    Update 2024.04.27 (토)

 

백선기 칠곡군수 출마선언, 시 승격 등 공약 제시

경상포커스 2018-04-02 (월) 14:04 6년전 586  


“안정적인 발전 통해 위대한 칠곡 완성”

 

【경상포커스=배성호기자】백선기 칠곡군수가 2일 군청 프레스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군수출마를 선언했다.

 

백 군수는 이날 기자회견에서 “그동안 역대 어느 군수도 해내지 못한 대형 프로젝트를 많이 추진했다고 자부한다”면서 “위대한 칠곡의 완성을 위해 진행 중인사업을 깔끔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도와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지난 1월 칠곡군이 ‘전국 채무 1위’라는 오명을 벗고 사실상 채무제로를 달성함으로써 재정 건전성을 확보한 것이 가장 큰 성과”라면서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왜관3산업단지 진입도로, 관호산성 정비, 역사너울길 조성, 꿀벌나라 테마공원, 박귀희명창 기념관, 한미 우정의 공원 등 굵직굵직한 국비 또는 공모사업을 유치할 수 있었다고 자평했다.

 

백 군수는 공약으로 인구증가와 지방자치법 개정이라는 투 트랙 전략을 통한 칠곡시 승격,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체험형 관광도시’로 관광객 500만 시대 개막, 양질의 일자리 2만개 창출, 강소농 억대농가 육성, 사회적 약자에게 힘이 되는 희망복지 실현 등을 제시했다.

 

백선기 군수는 출마선언에 앞서 1일 예비후보등록을 마치고 충혼탑을 찾아 참배하며 3선 도전의 첫걸음을 내딛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