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농장 모내기 실시 > HEADLINE | 경상포커스
    Update 2024.06.18 (화)

 

용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농장 모내기 실시

경상포커스 2024-06-13 (목) 17:42 5일전 111  


경상포커스=전상철기자성주군 용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주민호, 민간위원장 남영조)13, 용암면 용정리 행복(행동하는 복지)농장에서 지역특화사업인 영농사업(모내기)을 실시했다.

 

불볕 같이 뜨거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행사에는 이병환 성주군수 및 협의체 위원 등 30여명이 참석했으며 조용수 부위원장이 이앙기를 직접 몰아 모를 심고 협의체 위원 및 모내기 경험이 없는 용암면 직원들이 정성을 다해 직접 손으로 모를 심으며 힘을 보탰다.

 

이번 영농사업은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벼를 경작해 소포장 판매할 계획으로 그 수익금은 우리 지역의 복지 소외계층 지원에 사용할 계획이다.

 

조용수 부위원장은 우리 협의체 위원들이 힘을 모아 모내기가 잘 진행됐다. 올해도 뜨거운 열정으로 행복농장을 잘 가꾸고 이 마음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돼 따뜻한 지역사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는 협의체 위원들게 감사드린다. 위원들의 땀과 노력이 담긴 행복농장의 풍년을 기원하며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지원을 위해 행정기관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용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사각지대 발굴, 행복농장 운영, 생필품 지원, 주거환경개선사업 등을 추진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특화사업을 발굴해 취약계층을 지원할 계획이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