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욱 칠곡군수, 아동 폭력 예방을 위해 이색 챌린지 진행 > HEADLINE | 경상포커스
    Update 2022.12.06 (화)

 

김재욱 칠곡군수, 아동 폭력 예방을 위해 이색 챌린지 진행

경상포커스 2022-11-10 (목) 11:30 25일전 124  


아동 폭력은 지구상에서 사라져야 합니다.”

 

경상포커스=김경희기자김재욱 칠곡군수가 아동들과 함께 SNS 홍보판을 드는 이색적인 방법

 

김재욱 군수는 지난 4일 왜관읍 행복어린이집에서 아동 폭력 근절 및 학대 예방을 위한 챌린지 캠페인(#END Violence)에 나섰다.

 

#END violence 캠페인은 외교부와 유니세프가 세계 아동청소년들에게 글로벌 연대 및 국제 사회의 관심을 촉구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펼치는 인식개선 캠페인이다.

 

챌린지 로고와 아동 폭력 근절에 관한 메시지와 해시태그를 SNS에 게재하고 캠페인을 이어갈 3명을 지명하면 된다.

 

이날 김 군수는 챌린지 공식 로고와세상 가장 따뜻한 시선으로 우리를 봐주세요라는 문구가 적힌 홍보판을 들고 캠페인을 진행했다.

 

또 아이들에게 동화책을 읽어주고 어린이집 교사와 소통을 통해 아동 폭력 근절 메시지를 전했다.

 

김재욱 군수는아동 폭력은 아이들에게 씻을 수 없는 신체적, 정신적인 상처를 남기기에 반드시 근절돼야 한다아이들의 안전과 건강한 미래를 위해 많은 관심과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류규하 대구 중구청장 지명으로 챌린지에 참가한 김 군수는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김지만 대구시의회 건설교통위원장, 유희태 전북 완주군수, 이형수 칠곡문화원장을 지목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