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령 여행 상품 나라장터 등록홍보 업무협약 체결 > HEADLINE | 경상포커스
    Update 2024.04.25 (목)

 

고령 여행 상품 나라장터 등록홍보 업무협약 체결

경상포커스 2021-05-05 (수) 20:23 2년전 331  


고령군 & 대구지방조달청

 

경상포커스=전상철기자고령군은 4일 고령군청 가야금방에서 대구지방조달청과의 고령여행 상품 나라장터 등록홍보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식을 가졌다.

 

곽용환 고령군수와 신봉재 대구지방조달청장을 비롯 양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맺어진 이번 MOU체결은 협력 기관 간 여행체험서비스 상품의 개발 및 공급을 위해 상호 협력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주요 협력의 내용은 고령 여행상품 개발·공급 지원 및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 신규 여행 체험서비스 상품의 확산 및 홍보에 관한 사항 그리고 기타 이용 활성화를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 등 이다.

 

곽용환 고령군수는 지역 여행 체험상품을 공공조달하는 대구지방조달청과의 이번 업무협약 체결은 관광도시 고령을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을 통해 학생 현장체험학습, 공공기관 연수 등 청소년 및 일반 단체관광객에게 알릴 수 있는 또 다른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대가야의 역사와 문화를 탐방하며 한국 고대사를 새롭게 인식할 수 있도록 여행상품을 기획해 나라장터 종합쇼핑몰등재를 통해 고령의 대표적인 문화관광상품과 체험프로그램 등을 소개하여 관광객 유치,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