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후원금(5천만원 상당) 약정식 > HEADLINE | 경상포커스
    Update 2024.04.26 (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후원금(5천만원 상당) 약정식

경상포커스 2021-04-13 (화) 18:30 3년전 412  


경상포커스=전상철기자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13일 군수실에서 성주군청과 초록우산 성주후원회와의 5천만원 상당의 후원금 약정식을 가졌다.

 

약정후원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2021년 동안 성주군 아동들에게 후원하는 최소금액을 의미하며 성주지역 기업의 사회공헌활동 및 성주후원회의 활동에 동기부여를 통한 더 많은 후원을 위해 진행됐다.

 

이날 약정식은 이병환 성주군수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문희영 본부장 및 초록우산 성주후원회 박성남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가해 성주군 아동들을 위한 향후의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은 취약한 상황에 처한 아동의 삶을 개선하고 권리를 지켜주기 위해 세계 11개국이 연합해 설립됐으며, 전국 지역본부를 중심으로 후원회가 형성돼 봉사 및 기부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및 성주후원회는 19년도 3천만원, 20년도 96백만원 상당의 후원 및 후원물품을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코로나19로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후원활동으로 아이들에게 희망과 사랑이 전달되길 바라며, 앞으로 성주군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및 성주후원회가 활발히 활동해, 미래의 주역인 아동을 중심으로 행복한 성주가 되도록 함께 노력해가자고 말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