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청 여자태권도선수단, 성주군 위상 드높여 > HEADLINE | 경상포커스
    Update 2024.04.19 (금)

 

성주군청 여자태권도선수단, 성주군 위상 드높여

경상포커스 2020-10-30 (금) 19:47 3년전 631  


【경상포커스=전상철기자】성주군청 여자태권도선수단(단장 이병환)은 29일 서울 국기원에서 개최된 2020 경찰청장기 무도대회에 출전해 금메달 1개, 은메달 2개를 획득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성주군청 여자태권도선수단 소속 임하경(-53kg급)선수는 결승전에서 만난 인천동구청 소속 김다휘 선수를 2:1로 이겨 금메달을 획득했으며, 김수림(-46kg급)선수는 부상 기권패로 은메달, 장희영(-67kg급)선수는 한국가스공사 소속 장유진선수를 상대로 5:6 아쉽게 패해 은메달을 획득했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해 대부분의 대회가 취소된 상황 속에서 오랜만에 개최된 대회로 선수들의 실전감각이 떨어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국 태권도팀 전지훈련 유치 및 합동훈련을 통한 꾸준한 훈련으로 좋은 성적을 거둘수 있었다.

 

박은희 성주군청여자태권도선수단 감독은 “선수들의 땀과 열정이 좋은 성적으로 이어져 기쁘게 생각하며, 다음달에 있을 협회장기 전국단체대항태권도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오랜만에 출전한 대회에서 금메달 1개, 은메달 2개라는 좋은 소식을 우리 군민들에게 전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성주군이 태권도 명문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더욱더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