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BBS 경북연맹 성주지회, 결연청소년에 장학금 600만원 후원 > HEADLINE | 경상포커스
    Update 2020.08.05 (수)

 

한국BBS 경북연맹 성주지회, 결연청소년에 장학금 600만원 후원

경상포커스 2020-06-18 (목) 11:07 1개월전 324  


한국BBS 경북연맹 성주지회가 지난 16일 취약계층 아동의 복지증진을 위해 장학금 6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성주군청)

 

경상포커스=박동석기자한국BBS 경북연맹 성주지회는 지난 16일 취약계층 아동의 복지증진을 위해 장학금 600만원 전달했다.

 

BBS 경북연맹 성주지회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기초생계, 차상위, 장애인, 다문화 가정, 한부모 가정 등 드림스타트 아동 30명에 대해 각각 2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한국BBS 경북연맹 성주지회는 지난 1989년 결성된 이후 30년간 관내 소외계층 아동에게 물품과 성금 등 16000여 만원을 후원했으며, 지난해에는 드림스타트 아동 장학금, .추석명절 후원물품 지원과 청소년 캠프(23)운영, 청소년의 문화공연 사업을 실시하는 등 지역사회에서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및 사회 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해오고 있다.

 

전상철 지회장은 "주변을 둘러보니 나눔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아동이 많아 회원들의 뜻을 모아 드림스타트에 후원하기로 결정했다""앞으로도 취약계층 아동들을 후원하는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 곳곳에서 어둠의 불을 밝히는 성주군지회 BBS 회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으며, "관내 어려운 환경에 있는 저소득층 학생들이 꼭 필요로 하는 곳에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구교강 성주군의장은 격려사를 통해 청소년 선도 및 장학금 전달 등 우애와 봉사 정신으로 지역사회의 등불 역할을 충분히 한다앞으로 BBS성주지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