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선기 칠곡군수, 주요 사업장 현장점검 실시 > HEADLINE | 경상포커스
    Update 2024.03.29 (금)

 

백선기 칠곡군수, 주요 사업장 현장점검 실시

경상포커스 2020-02-17 (월) 19:08 4년전 667  


다음달 20일까지 총32개 사업장 현장점검 실시

 

【경상포커스=배성호기자】백선기 칠곡군수가 주요 사업장의 추진사항과 운영 실태를 파악하고 차질 없는 마무리를 위해‘주요 사업장 현장점검’에 나선다.

 

백 군수는 지난 14일 중증장애인자립지원센터를 시작으로 다음달 20일까지 32개 주요현장을 관련 담당자와 방문해 사업 추진상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해결책과 향후 추진방향을 의논한다.

 

먼저, 약목면 중증장애인자립지원센터을 찾아 사용자의 입장에서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사업 마무리를 주문했다.

 

이어 남계지와 두만지 일대를 방문해 두 지역 개발 사업을 통해 약목면 중심지 역할을 제고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밖에도 백 군수는 왜관읍(칠곡군 보훈회관 외 8개소), 북삼읍(농촌중심지 활성화사업 외 1개소), 석적읍(호국문화체험 테마공원 조성사업 외 6개소), 지천면(이언천 달서제 정비공사 외 1개소), 동명면(한티 억새마을 관광자원화 사업 외 3개소), 가산면(가산면민 운동장 외 1개소), 약목면(관호산성공원 조성공사 외 4개소), 기산면(기산 공공하수처리시설 및 하수관로 설치공사 등을 점검한다.

 

백 군수는 “칠곡군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크고 작은 사업들이 군민의 기대 속에 순조롭게 진행 중에 있다”며“이 모든 사업들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사업 추진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