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항곤 국회의원 예비후보 개소식 ‘인산인해’ > HEADLINE | 경상포커스
    Update 2020.04.10 (금)

 

김항곤 국회의원 예비후보 개소식 ‘인산인해’

경상포커스 2020-01-11 (토) 00:34 2개월전 309  


“펭곤아, 가자! 삶의 현장으로~”

청렴·예산확보·경제활성화 ‘올인’

 

【경상포커스=전상철기자】김항곤 칠곡성주고령 자유한국당 전 당협위원장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10일 당원 및 지지자 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김 예비후보는 경찰서장, 군수 등 30여 년간의 공직생활을 두루 거치면서 동료들로부터 “의리 있고 믿을 수 있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특히, 8년간 군수로 재직하면서 청렴을 기조로, 중앙정부지원 예산확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그 능력을 높이 인정받은 바 있으며, 과감한 3선 용퇴로 후배들에게 자리를 양보했을 뿐만 아니라 참외박스 개량화를 통해 5,000억 농가소득 증대와 군 예산 5,000억 시대를 활짝 열었다.

 

김항곤 예비후보는 “군수 재직시 8년 동안 쌓은 현장경험을 토대로 모든 문제는 현장에 있다는 신념으로 어느 현장이나 달려가서 주민과 직접 대화하고 해결하겠다.”고 다짐하면서 “칠곡성주고령 낙동강 경제벨트 개발 계획을 중점 과제로 두고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강조했다.

 

또, “차별화된 지역별 맞춤발전전략으로 경쟁력을 드높여, 살고 싶고 머물고 싶은 3개 군을 만드는데 열성을 다하겠으며, 특히 청년과 노인, 다문화가정을 위한 정책과 비전을 제시해 희망을 주는 정치를 펼치겠다.”는 강한 의지를 표명했다.

 

이어 “문 정부의 실정으로 인해 나라가 분열되고 경제는 최악의 상황을 맞고 있다”면서 “저를 국회로 보내 주신다면, 강인한 뚝심과 경륜을 한껏 발휘해 희생정신으로 이 난관을 헤쳐나가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