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첫 특화사업 성공적 행복나눔 고구마 수확 > HEADLINE | 경상포커스
    Update 2018.10.16 (화)

 

가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첫 특화사업 성공적 행복나눔 고구마 수확

경상포커스 2018-10-10 (수) 21:45 5일전 42  


【경상포커스=전상철기자】성주군 가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상억, 민간위원장 박만익)는 10일, 협의체 위원, 새마을부녀회원 등 30여명이 참여해 고구마 10kg, 60상자를 수확했다.

고구마 경작은 가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첫 특화사업으로 지난 4월 무상으로 임대받은 약 1,000㎡의 토지에 텃밭을 조성해 자식 키우는 마음으로 협의체 위원, 새마을부녀회원, 직원 등이 함께 정성을 다해 재배한 것으로 이날 결실을 거두었다.

 

수확한 고구마 판매 수익금은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난방비 지원 등을 할 계획이라 행복한 나눔을 위해 모두가 기쁜 마음으로 동참할 수 있었다.

가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박민익 위원장은 “협의체 출범 후 첫 특화사업인 고구마 경작이 기록적인 폭염으로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렇게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우리지역 복지를 위해 너나 할 것 없이 힘을 모아주어 고맙다”고 말했다.

윤기환 가천 부면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모두가 한마음이 돼 주어 고맙다고 전하며 행정기관에서도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